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난리난 엑소 겨울앨범 for life

현재 네이버 실검상황




이유는ㅋㅋㅋ


엑소가 19일00시에 신곡 For Life를 발표함







엑소 자기들끼리 서로 뒷치락 엎치락하는중ㅋㅋ



차트 진입도 성공적ㅋㅋㅋ스페셜앨범이

진입 5만6천...






엑소 겨울앨범은 항상 순위가 좋음


믿고듣는 엑소의 겨울앨범 한번 들어보세요!




가사도 넘나이쁜것....ㅠㅠㅠㅠ

겨울앨범인데 너무따뜻따뜻ㅠㅠㅠ



3년전 앨범도 앨범차트에 올려놓는 엑소의 위엄




엑소 겨울앨범 For life 일반인의 평가



1. For life

타이틀 정말 잘 뽑았다. 반주 듣자마자 뿅 갔을 정도. 바이올린이랑 피아논가? 거기에 엑소 목소리가 따뜻하게 참 잘어울리는 듯. 듣기 너무 편안하고, 녹을 것 같은 기분이야.

디오 2분 10초 쯤 목소리 좋더라. 다른 멤버들도. 엑소 목소리 겨울 앨범 들을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참 달달한 것 같아. 특히 이 노래랑 조화롭게 잘 어울림.


2. Falling for you

아니 이거ㅋㅋㅋ 진짜 너무 좋은데?ㅋㅋㅋㅋ 완전 대박이다. 이거 너무 내스타일. 

가사도 독특하고 귀여움.

엑소 목소리도 여기서 더 편안하게 잘들림. 자기들 성격이 보인달까? 경쾌하고 신난다.


3. What i want for Christmas

아니다 이게 대박이다ㅋㅋㅋ 이게 이번 앨범에서 제일 좋은 것 같음. 

마지막에 징글벨 멜로디로 노래 마무리하는거 진짜 좋다. 벽난로 앞에서 일 년을 마무리하며 사랑하는 사람들끼리 모여있는 기분.

팬송이라더니 진짜 그 사랑하는 마음?그게 노래에 전해지는 느낌임


4. Twenty Four

개인적으로 내 스타일은 아님. 엑소 겨울 앨범 믿고 듣는 편이긴한데, 내가 힙합, 랩을 안 좋아하기도 하고, 사실 엑소 랩라인이 랩보다 노래에 매진하는게 더 나은 것 같다고 생각하기도하고.

노래 자체는 좋음. 리듬도 좋고.

새로운 도전. 엑소의 새로운 모습? 그 정도.

랩 들어간 엑소 겨울 노래 12월의 기적 앨범 속에 The Star는 자주 들음.


5. Winter heat

약간 몽환적인 느낌이네. 대중스타일은 아닐지라도 난 자주 듣게 될 것 같음. 투명한 winter heat 날 채우는 온기~ 부터 옼? 했다ㅋㅋㅋ 노래 좋음.




개인적으로 노래 순위를 매겨보려고 했으나 1,2,3번 트랙이 각각 다른 느낌으로 너무 좋아서 순위 매기기는 힘들 것 같음ㅋㅋ



엑소 겨울앨범 믿고 듣는다는 소리가 괜히 하는 말이 아닌 것 같음. 노래 정말 좋다.

타이틀이 너무 좋아서 오늘 밤은 이 노래 들으며 잠들 것 같다.

엑소 흥하세요ㅋㅋ



COMMENT
  •     

    ㄹㅇ 타이틀 듣고 노래 잘 뽑았다 생각했는데 2번트랙 듣고 오 이거 대박이다 하고 3번 트랙 듣는데 와 이게 더 좋음 이랬음ㅋㅋㅋㅋㅋㅋㅋ 1~3번 트랙 진짜 내 스타일

  •    
    What I want for christmas중에 '어느새 우리 함께한 다섯번째 크리스마스', '널 위해 나 불렀던 그 노래가 1년이 지나' = Sing for you는 작년 겨울앨범 타이틀곡. 팬송이지만 누구나 들어도 정말 좋은 노래일겁니다 장담해요ㅠㅠ

  •     
    가사때매 최애곡됨ㅋㅋㅋㅋㅋㅋ 눈송이시점 가사 졸귀ㅜㅜ

  •     
    엑소가 팬들한테 전하는 팬들만 알아들을 수 있는 가사가 많은거 같아 가사 참 주옥같다

  •    
    근데 나만 느끼는건가 엑소팬은아닌데 찬열이 노래나 랩실력는거같..은데 이러면 엑소팬이라고하겠지..난 아이돌안좋아하눈데 힝 ;ㅅ;

  •    
    개인적으로 엑소 겨울 앨범은 거를게 없는 듯

  •    
    엑소 앨범은 점점 퀄리티가 좋아진단말야 아 물론 예전부터 즐겨듣고있었지만 요즘 장난아님ㅋㅋ진심 내 취향저격이고 첸 음색 너무 좋은거같드!!!

  •    
    엑소 겨울노래 타이틀은 다 괜찮아서 노래 나오자마자 타이틀 들었는데 지금 한곡반복중임ㅋㅋㅌㅋㅋㅋㅋㅋFor Life 넘 좋음 특히 디오 목소리 왜이렇기 좋냐..

  •    
    진짜 타팬이지만 겨울앨범은 다 좋은것같아요! 타이틀은 진짜 딱 요즘같은 날씨에 길거리걸으면서 듣기좋은 것 같아요!! 아! 폴링포유랑 윈터히트도 좋은듯! 어쨌든 믿듣결앨범 올해도 흥하세요♡

  •    
    솔직히 엑소 너무 과소평가받는다고 생각함. 로또나 몬스터나 타이틀은 개인취향일지 모르겠지만 겨울앨범이나 수록곡들은 믿고 들을만함 좋은노래도 많고. 엑소라고 처음부터 거르기도 하는데 좋은노래 많은데 사람들 많이 안듣는것같아서 안타까움..ㅠ

  •    
    다른건 모르겠고,엑소 겨울앨범은 믿고듣는 사람으로써 이번 노래 명곡이라 생각이 듦.뮤비도 좋고.난 이번 노래가 대중들에게 더 알려지고 대박쳐서 엑소가 더이상은 과소평가 받지않았으면 하는 바람임.엑소이기에 걸러듣는다는게 머글이봐도 맴찢이고,좋은걸 내놓아도 기록을 세워도 최초 역대를 달고살아도 과소평가하고 인정안해주는게 많아서 팬이나 가수나 맥이 풀리고 허탈할거같은데 계속 이렇게 화력 보여주고 자기들 아직 살아있다 이걸 실감하게해주는 엑소,엑소팬들 대단한거같음.이번기회에 엑소가 대중들에게 아 으르렁 부른그룹?걸러듣는 남돌 이게 아니라 아 믿고듣는 그룹이다 얘네 노래도 좋구나 우리가 과소평가한거네 이런반응이 있었으면 좋겠음. 그냥 얘네그룹이 이룬건많아도 인정 받지못한게 없어서 불쌍함...대중들이 이제는 엑소도 좋은곡이 많다는걸 알아줬으면 좋겠음.엑소 엑소엘 파이팅하시고 이번 겨울앨범 노래 좋던데 잘 듣겠습니다 대박나세요.

  •    
    이번 겨울앨범 홍보를 유독 안하길래 스엠 왜이러나 싶었는데 응 노래를 ㅈㄴ 잘 뽑았구나ㅠㅠㅜㅠㅜㅠ 잘해써ㅠㅠㅜㅠㅜㅠ

  •    
    항상 겨울마다 엑소엘한테 1년동안 고생했다고 선물 주는 거 같아서 너무 고맙고 감동임ㅠㅠ추운 겨울에 엑소 노래 들으면 그 해 마다의 겨울 분위기랑 겨울냄새가 생각나서 추억 회상 할 때 존좋임ㅋㅋㅋ가사도 따뜻하고 멜로디도 딱 겨울 생각나는 멜로디고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 받는 거 같아서 기분좋다 엑소 사랑하자♡ 노래 많이 들어줘^-^!

  •    
    진심 엑소관심없었눈데 엔터에 엑소노래얘기밖에 없길래 들었다가 계속들음.. 편견없어질듯 진짜

  •    
    노래듣고 ㄹㅇ놀램 진짜 얘네 겨울앨범 퀄리티는 늘 미치는듯 타이틀은 물론이고 falling you 랑 what i want for christmas 대박임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