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김유정 짝다리 자세 논란 또다른 자세 불량 포착




나이는 젤 어린데 자세는 젤 안좋으니 그르치

누가 꺽다리 한번했다고그르냐

손톱정리하고있는게 논란인거지 

딴짓하고 있고

버릇없어보이고 

차태현 강동원 김연아 사진은 왜올림?

누가 벌스는것 마냥 경례자세로 있으랬냐 ㅋㅋㅋ




이게 둘이같냐

현아가 골반춤 추는줄



COMMENT
  •     

    힐을 신어서 다리가아프면 힐을 신지를 말던가 낮은걸신던가 몇시간 서있는것도아니고 몇분 서있으면서 다리아파서 그렇다거 싈드쳐주는건 이해가안감 어려서 그렇다는건 더 이해가안되고 ㅋㅋ 19살이 뭔 어린나이야 성인이나 다름없는 나인데

  •    
    저게 버릇이면 고쳐야할듯 다른버릇이면 몰라도 저렇게 짝다리잡는거 예의없어보임 선배들은 옆에서 가만히 서있는데.. 그리고 짝다리 버릇되면 골반뒤틀려짐

  •     
    저영상이 더했으면 더했지ㅋㅋ 나이는 제일 어린데 혼자 내내 기대고 서있음 그것도 오랫동안ㅎ

  •     
    솔직히 이정도면 김소현 의문의 100승 아니냐?

  •    
    저건 못 배워먹은 거임. 공식적인데선 아무리 편한거 찾는 사람도 정자세로 똑바로 서 있지, 왜 지만 유독 저럼? 난 쟤 학교서 위아래랑 빨개요 출 때부터 영~ 얼굴만 곱지, 행동이나 성격도 곱진 않은 듯. 거기다가 예의범절도 못 배운 듯한 자세라니, 좀 천박해보임.

  •    
    김소현이 얘랑 안친한 이유를 알겠다

  •    
    김유정 곧 스무살인데 어린편도아님. 예리나 최유정 등등 걔네들 보다 내기준 태도 더심한데 반응 ㅈㄴ유하네 ㄷㄷ 아이돌이 음악방송엔딩때 저런행동 보였다고해봐 가루가되도록 까였을걸? 16살, 17살 아이돌한텐, 어리니까 그렇지..이런말 나온적있나? 유독 김유정만 매번 어리다고 넘어가네. 무대인사 기껏해야 5분인데 진짜 연예인병걸렸나?

  •    
    솔직히 얘한테 ㅈㄴ 관대한거 사실임. 네이버 댓글만 봐도 '아직 어리니까.. 다음부턴 조심해요~' 이러던데?ㅋㅋㅋㄱㄲㅋㅋ

  •    
    4가지없어보임 생긴대로놀아ㅋㅋ

  •    
    근데 연예계에 개 오래있았는데 저 버릇 잡아주는 사람이 없었을까? 소속사 보면 안 좋은 버릇 다 잡잖아 특히 인 성 논란 될 만한 것들. 몸이 안 좋다면 뭐 그러려니 하겠지만 그냥 버릇이라면 이건 뭐 쉴드 거리가 아님.

  •    
    왜 다리를 가만히 있지 못함? 댓글중이 adhd 있는거같다고 하더니 진짜인가?

  •    
    얜 원래 예전부터 인성 안좋기로 소문 나지 않았냐?

  •    
    짝다리손톱관 말고 다른 관에서도 감독 말할때 옆에 애한테 계속 말걸고 떠듬 순간캡쳐아님

  •    
    나는 얘 처음부터 인성이 얼굴에 보이던데 ㅋㅋㅋㅋ 김유정을 싫어하진 않았지만 김소현이랑 정말 비교되는 인성, 딱 보면 얜 지가 이쁜거알고 어떻게하면 이쁨받는지 잘알아, 근데 얼굴에 나오는 그 천성?은 어쩔수가 없음, 반대로 김소현은 얼굴자체에서 착한 인성이 드러나보이지. 한참전에 이런글 썼을때 사람들 반대엄청했었는데, 이제 알겠나?ㅋㅋㅋ

  •    
    왜저래 지보다 한참선배들도 짝다리 안하는데 혼자힘든가? 독감이면 짝다리해도됨? 차라리 아프다거빠지던가 예의없게 저게뭐야 태도 ㅈㄴ맘에안듬 언젠간 쓰레기인성으로 논란크게될듯 좀반성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