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비투비 이창섭 인성 수준


오늘 양남자쇼에 에이핑크가 출연했는데 우정테스트로 친한친구에게 돈빌리는 연기하는거였음



오백만원 빌려달라는 말에 더 궁 금할수도 있는데 무슨 문제있냐고만 묻고계좌보내라고 함ㅜㅜ





200만 더 달라니깐





미안해할까봐 재치있게 말하는거에서 또 발림..



이렇게 막혀있던 출구가 다시막히고요...


이런친구있는 초롱 창섭 다부럽다


우정 포에버~☆



COMMENT
  •     

    나멜로딘데 이건 창섭이랑 초롱이 관계가 그만큼 우정이깊은것같음 그리고 초롱이가 진짜 제대로된사람인듯...저기서 창섭이목소리에서 개발림...

  •    
    처음에 뭐예요 아침부터~?부터가 발림보인트..ㅜㅜㅜ

  •     
    와 오늘도 난 이창섭한테 치이고사네요 아주그냥 쉬는날이없어ㅜ항상치여

  •     
    초롱이가 말했듯이 초롱이한테 친구는 창섭님밖에 없는데 창섭님께서 요즘 초롱이한테 호야,진영등 다른 친구들도 만들어주려 애쓰는게 보여서 너무고마움ㅠㅠ 앞으로도 둘이 우정영원했음 좋겄다..!!!

  •    
    저거중간에 300만원만 이랬다가 창섭이가 알겠다고하니까 초롱이가 그럼 200만원만 더빌려줄수있어? 이러니까 창섭이고민하다가 그래 라고함...ㅠㅠ그래서 저기서 500하고 커피20잔으로갚으라고..하는거 말투개다정

  •    
    에핑여덕인데 저거보고 이창섭 입덕할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저거보고 사귀네마네 좀 안했으면...정말 의지하는친구같음...저런친구한명만둬도 성공한거라는데

  •    
    야 잠만 이거 내가 입덕해야 하는 부분 맞지?

  •    
    와 진짜 또 입덕이다... 그리고 저런 친구 있었으면 좋겠다 박초롱이 이창섭한테 고민상담도 자주 한다 그러는데 ...우정 정말 부럽 아우우우

  •    
    얘는 몰카인가 거기서부터 인성됐다고 느낌

  •    
    그만큼 박초롱도 평소에 신뢰할만한 사람이라고 느껴졌던거지.. 둘다 좋다그냥ㅠㅠ

  •    
    하..이창섭.......착하고 설레고..다해라....나도 저런 남사친좀..

  •    
    저나이에 저금액을 빌려줄수있다니 연예인이 참 좋은직업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