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아이린 얼굴 크기 대박




노홍철이 큰 편이긴하지만

진짜 딴 민족마냥 얼굴 크기차이봐ㅋㅋㅋㅋㅋ



COMMENT
  •     

    원래 남자보다 여자가 더 얼굴 작음 아이린 얼굴 작진 않고 그냥 보통임

  •    
    아이린이 체구도 작고 노홍철이 큰편이라 더 비교 되는듯 ㅋㅋ

  •     
    저번에 노홍철머리크기로 크기 맞춘모자 아이린이 쓰니까 얼굴 3분의2 가려지는거보고 경악함

  •     
    휴 열굴크기가 그렇게중요하냐.. 아이린은 얼굴커더이쁠텐데

  •    
    노홍철 뭔데 변태같냐

  •    
    근데 저짤 뭔데 귀엽냐 ㅋㅋㅋㅋㅋ

  •    
    아이린은 본적없는데 노홍철이 레알 겁나 큼

  •    
    쪼꼬미해서 미니1미 아바타에 옷입혀 주는거 그거 같아 ㅋㅋ 

  •    
    체구 차이봐 쏙 들어간다 ㄷㄷ

  •    
    하악아이린같은사람이내언니였으면좋겠다 배주현너ㅜ순하게착한데할말은다하고 너무에쁘고ㅠㅠㅠㅠㅠ아이린이랑살고싶다

  •    
    와아...진짜 진짜 이쁘드 인형같다

  •    
    안그래도 얼굴 큰 노홍철 옆에 있으니까 아이린 진짜 인형같다ㅋㅋㅋㅋ

  •    
    노홍철이랑 서서 안 작은 사람 찾기가 더 힘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