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업텐션 우신 그리고 팬들 병크 총정리




ㅡ 방탄소년단 막내 정국의 별명인 ' 황금막내 '사용
업텐션 막내가 직접 자기를 황금막내라고 칭함
황금막내는 랩몬스터가 지어준 단 하나밖에 없는 정국의 별명

ㅡ 방탄소년단 순위 매긴거 (한 멤버는 빼먹음)
데뷔초때 업텐션은 방탄소년단의 팬이라고 밝혔으며 춤이든 노래든 유튜브 영상에 올리고 말했는데
팬싸에서 방탄소년단 순위매김 팬이라는데 한 멤버는 빼먹음 ㅋㅋㅋㅋㅋ (근데 더쇼 엠씨할때 빅스팬이라고 수줍어함 레오가 안아줌 뭐지...?)
팬들은 그러니까 존재감 좀 키우지 그랬어 ㅠ; 등등으로 반응
순위매긴 멤버는 공카 채팅에서 사과함

ㅡ 방탄소년단 팬덤 아미 애칭인 ' 이삐 ' 를 팬클럽명으로 사용하려함
아미들이 지민이가 지어준 소중한 우리 애칭이라고 말하고 타팬들까지 아미들을 도와주자
한 업텐션팬은 엑소 시우민 프사달고 아뇨 저 엑소엘인데요 시전
이후 여러 업텐션팬들은 아미(이삐) _같네 네네 너희 쓰세요~ 반응을 보이며 끝

ㄴ 업텐션 멤버들이 이삐 사용도 했었네요
그것도 전 세계 사람들이 다보는 트위터에서

ㅡ 못생긴 여자분장하기에서 흑인여자분장
이런걸 왜하는지도 모르겠으며 흑인여자분장



ㅡ 세븐틴 안무표절
이건 세븐틴 호시와 같이 공동으로 안무짜는 안무가가 짰다해서 패스긴 하지만 좀 찝찝한 이 기분...

ㅡ 팬들이 방탄소년단과 엑소 엮어서 퇴물이네 왜 빠냐(좋아하냐)는식으로 글올림

ㅡ 마마무와 팬들의 소중한 문구 ' 놓지 않을게 ' 사용
(이건 그 팬들 문제가 엄청 큰데 팬들이 마마무와 마마무팬들 엄청 디스하고 사과도 안함)
놓지 않을게는 마마무가 노래로 먼저 내고 팬들과 같이 문구로 사용한걸로 알고 있음 가수와 팬들의 소중한 문군데
지네가수가 먼저 나왔다며 뭐가 문제? 우리가 먼저 했음 등등 말도 안되는 말로 사과 여태까지 안함
게다가 업텐션 수록곡 가사는 놓지 않길이지 놓지 않을게가 아님 일회성이든 뭐든 팬덤간의 예의가 있는데
어기고 슬로건으로 놓지 않을게 제작해서 사용함
마마무팬들이 먼저 슬로건으로 놓지 않을게 제작해서 사용했는데 허락을 맡은것도 아니고
마마무와 팬들이 음방팬미팅에서 쐐기를 박음 놓지 않을게 외치며 음방팬미팅 끝

ㅡ 음반사재기 논란
<뮤직뱅크> 음원점수는 7점인데 음반점수가 엄청나서 사재기 논란됨 마마무팬들과 (유일하게 점수가 골고루 높아서 1위후보로 유력했음) <음악중심 hot3 세븐틴이 아니라 업텐션이 받음 컴백주인 아이졸도 받을수 있는데...이하생략> 세븐틴팬들은 물론 타팬들과 머글들 조차 이해못함
남돌중에서 음반을 제일 많이 팔았다는데 (잘모름 이건)
33만장이나 팔았다는데 앨범영수증 공개안했고
확실한건 음반을 저만큼 팔은 아이돌이 음원점수는 7점이라는거...

ㅡ 아이오아이 전소미 성추행 논란 (new!!)
고의로 했든 실수로 했든 넥타이 눌리고 전소미도 당황하고 피했는데 닿은걸로 앎 그리고 한번은 실수라도 두번이나 하는건 무슨 의도인지 모르겠음
그리고 실수로 닿았으면 사과해야 되는거 아님?






무엇보다 짜증나는건 팬들의 반응
일부가 아니라 팬들 대부분 저런 반응이라는게 함정..

방탄소년단때도 마마무때도 아이오아이때도
팬들은 항상 저렇게 비슷한 반응이였음
왜 팬들은 자기들이 더 업텐션 욕먹게 만들고 있다는걸 왜 모를까

난 업텐션 데뷔팬이였다 여기여기 붙어라때 탈덕했는데 진짜 팬들 정떨어져서 탈덕함

공카가입일 인증가능

신인이 병크가 이만큼인데 잘될리가...



COMMENT
  •     

    + 아미 애칭인 이삐 조ㅈ같다고 하기  시우민 프사 달고 엑셀 코스프레하기

  •    
    팬덤 이름 이삐로 하려던 거. 우리 애칭이 이삐라고 하니까 처음에는 애칭이니까 팬덤명은 가능하다고 하더만 나중에는 이삐 ㅈ같다 니들 해먹어라 이런 식으로 빼액대고 엑소 방탄 머리채잡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미 애칭을 팬카페 이름으로 하려고 했던거 그거 지민이가 아미한테 불러주는 거라서 더 의미있는 거였는데 지들끼리 정하고 난리도 아니었음

  •     
    마마무 개사이다였음 문별이 놓지않을게 우리거잖아라고 하고 솔라가 쐐기를 박아야지라고함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

  •    
    쟤네가 방탄 순위 줄세우기를 할때 방탄은 음원 차트 줄세우기를 함.이게 팩트ㅋㅋㅋ

  •    
    인지도좀 높이지랰ㅋㅋㅋㅋㅋㅋ현실은 석진 개인 인지도>>>>>>>>업텐션 그룹 인지도

  •    
    업텐션 브이앱에서 쿤인가 방송 했었는데 댓글에 랩몬 닮았어요 있었거든? 근데 그거 보고 랩몬 닮았다고? 아 이러면서 대놓고 싫어함 ㅋㅋ 그리고 송중긴가 누구 닮았다고 하니까 막 선배님 거리면서 이 ㅈㄹㅋㅋ

  •    
    팩트 폭력 하나 해도 될까...?업텐션이 신인상도 못받을 때 저 쪽이 무시하던 방탄,엑소는 대상을 받지.

  •    
    그 가수에 그 팬 수준 알만 하구요~^^

  •    
    하필이면 엑셀이랑 아미 건들였다고 하는 거 보니까 그거 생각난다 누가 엑셀은 대놓고 센 년들이고 아미들은 빡치면 엄청 센 애들이라고 했던 것 같은데 만만한게 엑셀이랑 아미지;;;;

  •    
    엑셀이랑 아미들은 어그로때문에 맨날 개싸움해서 그렇지 앵간하면 서로 건들지도 않던데 ㅋㅋㅋ 난 팬덤중에서 엑셀이랑 아미들이 젤 무섭던데 오늘부로 업텐션?쟤네가 젤 무서움ㅋㅋㅋ 화력강자 인 두팬덤을 건드렸어ㅋㅋㅋ 겁 상실했나 봄 ㅋㅋㅋ

  •    
    ㅅㅂ 타팬들 아미하고 싸우기 시작하면 엑셀인척하거나 엑셀이랑 싸우면 아미인척하면서 욕맥이는거 ㅈ빡침.

  •    
    솜 가슴없다고 쓴팬 심지어 전에 이삐ㅈ같아서 안쓴다고 한애임. 아이디랑 닉네임 똑같고 걔 트윗 뒤져보면 전적있음

  •    
    아미나 엑셀들은 팬덤규모도 워낙 클뿐더러 ㅂㅋ가 자주 터지기때문에 일부 무개념이나 ㅇㄱㄹ들이 설치면 빨리 대응할 수 있고 빨리 수습하려고 하는데 쟤네는 팬덤규모가 큰 것도 아니고 일부팬이 그러는 것도 아님. 수습?할생각도 없어보이고. 그리고 팬도 문제지만 애초에 선후배관계 엄격한 가요계에서 후배라는애가 선배들 순위매기기를 한다?심지어 멤버한명은 빼먹어버리기 ㅋㅋㅋㅋㅋㅋ이건 공식으로 사과하고 반성해도 길이길이 들먹여질 일임; 그리고 지금 쟤네가 인지도가 낮아서 그렇지 가수가 지어준 애칭이나 팬덤명에 팬들이 제일 예민할텐데 그걸 건드리냐 ㅋㅋㅋㅋㅋㅋ공식으로 사과하는게 맞다고본다

  •    
    엑소 방탄 세븐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방셉을 건드리네 깡도 쎄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