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우신 전소미 가슴 성추행 논란 사실 아닙니다




COMMENT
  •     

    그럼 ㅅㅂ 맞아요 우신 그 ㅈ같은 샊끼가 제가슴 성추행했어요 기분 ㅈ같았습니다 이렇게 말하냐?

  •    
    야그럼 공식입장에 성추행이 맞습니다 죄송합니다 하냐

  •     
    피드백을 줘도 뭐라하네... 저런거보면 이미 저건 성추행이다 확신하고 몰아붙히는것같음 전소미소속사에서도 저런식으로 피드백냈는데도... 음... 난모르겠다..~

  •     
    이걸 누가 믿음... 아직까지 우신으로 그러는 거면 걔가 직접 말하는 사과문을 원하는 거지

  •    
    그럼 업텐션 우신군이 성추행 한 것이 맞습니다. 이럼? 그럼 우신은 어케 되고 업텐션은 어케 됨 소속사가 멍청한 줄 아니?

  •    
    여자한테 남자가 가슴쪽 접촉 이라든지 했나요? 라고 물어보면 네라고 누가하겠냐 .. 게다가 학생이라 더 수치심들텐데..

  •    
    야 그럼 소미가 저 성추행 당했어요~ 이러고 말하고 다녀야됨?

  •    
    뭐래 넥타이가 움직였는데 차라리 그럴 의도가 아니였다고하지 ㅂㅅ인증이다

  •    
    그럼 우신이 스스로 예. 저 가슴만졌어요 라고 할 리도 없을 뿐더러 소미한테 우신이 만졌냐 안만졌냐 물어봤을때 소미가 저사람이 내가슴 만졌다고 할수있는 입장이냐고ㅋㅋㅋㅋㅋㅋㅋ저거 다 2차가해아니냐? 설마 업텐션팬들 저걸 믿음? ㄹㅇ심각하다

  •    
    각도때문이다 뭐다 했는데 넥타이 눌린 건 빼박 아님?

  •    
    우리나라 여성에 대한 인식도? 자체가 낮아서 성추행 당한 소미한테 욕하는 사람도많아서 대놓고 말 못하는거 같음

  •    
    단편적인 사진으로만 있는것도 아니고 영상인데 저렇게 나오는게 더 이상한거 아니야?? 진짜 웃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