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남태현 위너 탈퇴 후 근황 모습


 

 

대박............남태현 근황사진 올라왔는데 클럽에서 디제잉하는 사진찍힘

상상도못한거여서 놀랍도다....



 

   

 

솔로로컴백할줄알았는데 몰랐는뎁 위너활동할때도 콘서트에서 디제잉했었다며???

의외의 모습이여서 놀랬엄.....


 


 

 

 

 

 

 

 

  

 

목격했다던 사람들말로는 신나게 되게 잘한대!!!!

그래도 하고싶은거하면서 즐기니까 좋아보인당!!


 

 

 

  

남자는 자기일에 집중할때가 젤 섹시하지.....헿


 


 

 

 

오랜만에봐서 반갑긴하다ㅠㅠㅠㅠ갠적으로 노래할때 목소리 진짜좋았는데ㅠㅠㅠ아쉽


 


 

 

 

만화비주얼은 여전함ㅎㅎㅎㅎㅎㅎㅎㅎㅎ다행쓰~


 


 

 

살도 좀오른것같은데 마른것보다는 좋다아!!!!!!!


 


 

 

하루빨리 솔로컴백했으면좋겠다ㅠㅠㅠㅠㅠ작사도잘하던데...



COMMENT
  •     

    내가 얘팬은 아니지만.. 위너활동당시 겁나 뼈만남고 말랐더니.. 탈퇴하고 나서 좀 스트레스를 덜받는지 살이 좀 붙었네.. ㅇ훨나은듯

  •    
    노래도 잘하고 음색도 좋고 작곡도 잘하는데다 외모도 훌륭한데 아쉽게도 여린 스타일 ㅠ.ㅠ 그래도 살도 살짝 오르고 표정도 편안해보여서 좋아요 ㅎ

  •     
    엥??? 공황장애라고 언제 그럼?? 심리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했었지 공황장애라고는 안하지 않았나...???

  •     
    뭐래는거야 다들 이때까지 남태현에 대해 공식입장낸거는 와쥐밖에 없는데 와쥐 온 사이트 뒤져봐도 공황장애때문에 활동 중단했다고는 안나와ㅋㅋㅋㅋ 기사나면서 다 와전된거지 ㅋㅋㅋㅋ

  •    
    후이즈넥스트 빠짐없이 보면서 응원 많이 했는데 탈퇴했다니 서운하다
    어쨌든 좋은 모습으로 뭐든 하는 모습 보고싶었는데... 응원할께

  •    
    탈퇴하긴 실력이너무아까울정도...음악 그만두지않았음좋겟다

  •    
    공황장애라고 안 했는데 ㅋㅋ 와이지에선 심리적인 문제라고만 했음 기레기들이 못대로 공황장애라고 쓴 거지

  •    
    와이지하고 상관없는데 그럼 와이지 연예인들 다 해줬어야지 남태현 옷 잘입는거 유명하니까 협찬해준거지 연생때부터 옷 잘입었는데 지랄이야 가서 니 새끼나 빠세요

  •    
    자기 하고싶은거 하는게 잘못이야?

  •    
    공황장애라더니 디제잉..ㅋㅋ

  •    
    매력있고 음색도 진짜 좋아서 한때 노래 많이들었는데 위너 노래 대체적으로 다 좋아했는데 아쉽네

  •    
    어짜피 탈퇴하거나 와이지 나가거나 ㅋㅋㅋㅌ 둘중 하나라도 되면 살아 남기 힘듦 인서인데 그 전부터 심상치 않다 생각 했고 열심히 쉴드 쳤는뎈ㅋㅋㅋㅋ. 할말도 없고 정 다 떨어짐 공황장애라면서 ㅋㅋㅋㅋ 클럽디제잉이라

  •    
    이제 위너아닌데 자꾸 위너탈퇴후 어쩌구 그런건 안붙여줬음 좋겠다! 남태현 근황 이렇게 올려도 충분할듯!

  •    
    끈기가 있고 의지가 강한거지 절대 속이 독하거나 강한 스타일이 아닌것같은데.. 오히려 속이 굉장히 여리고 약한것같고 본인에게 엄격한 느낌. 자유롭고 행복한 음악했으면

  •    
    일부 위너 매너 없는 개인팬들이 뭐라 하는거지 남태현 응원하는 사람 여전히 많아요~! 하고싶은거 하고 잘 지냈으면 좋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