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2017 빅뱅 콘서트 논란 정리 일본관람객,스테프 문제



1. 스탠딩 입장 안 끝났는데 콘서트 시작함


+) = 지각줄. 잘못된 정보 써서 미안해ㅠ! 내 친구도 못들어갔다는데 공지 안 읽어서 그런거였구나.. 앞으로 조심할게ㅠㅠㅠㅠㅠ 






2. 스탭들 일처리



번호 확인도 제대로 안 하고 입장시킴. 다 미숙한 알바생이라고 함. 이번 콘서트는 탑이 군대 가기 전 콘서트라서 팬들도 간절히 바랐고, 티켓팅도 정말 피튀겼음. 너무 성의 없는 거 아니냐 ㅎㅎ 스탭때문에 터진 병크가 몇인데 ㅎㅎ




3. '실내'에서 화약 뿌려서 2구역 앞에 선 사람들 응급실행



눈애 들어가고, 눈 화상입고, 화약재 묻고... 난리도 아니었음. 빅뱅 본다는 마음에 들떠서 왔을 텐데 진짜 안타깝다 이건 YG가 보상을 해주고 사과를 해야 된다고 봄.





4. 2,4 구역을 1구역에 넣음.



이것도 스탭들 일처리가 문제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원이 많아서 그런지는 모르겠다만 왜 1구역으로 집어넣냐고





여기서부터는 해외 팬 만행임. 진짜 매번 콘서트마다 해외팬이 한국팬한테 조카 피해줌;;; 한국 팬들은 해외콘 못가는 걸로 알고 있음. 남의 나라에서 뭐하는 짓임? 진짜 매너는 쥐꼬리만큼도 없는ㅋㅋㅋㅋㅋ



1. 뱅봉으로 머리 때리기


일본 팬이 한국 팬 머리를 뱅봉으로 진짜 쎄게 후려침. 경찰서까지 다녀왔고 페북에 피해자분이 혹시 영상 찍으신 분 있냐고 글도 올리셨음.




2. 성추행&머리채&뺨따구


일본 팬이 한국 팬 엉1덩이 만지고, 머리채 잡고, 뺨 때림. 세상에 ㅁ1친 것들 조카 많아 진짜ㅋㅋㅋㅋㅋㅋ




3. 새 신발 보이면 밟기


해외팬들이 새카만 신발로 '한국 팬의 새 신발'만 찾아서 쾅 쾅 밟았음. +) 슬로건으로 시야 방해까지 함.




5. 빅뱅이 태극기 들고오니까 화냄


왜죠. 여긴 한국이고 빅뱅은 한국인인데? 한국까지 와서 뭐 하자는 심보임 ㄹㅇㅋㅋㅋㅋㅋㅋㅋ 태극기가 어때서요~




6. 말 안 통한다고 줄 무시하고 입장


말 안 통하는게 벼슬임? 갑자기 우다닫다닫 뛰어서 새치기를 하지 않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시하고 입장하질 않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빂인데 너무 화난다. 이게 뭐 하자는 건지ㅋㅋㅋㅋㅋ 이러려고 콘서트 열었나? 진짜 너무하는 거 아니야? YG나 해외 팬들이나... 저번부터 그래서 기대는 안 했지만 이번 콘서트는 유난히 더 난장판이었던 것 같아. 초등학생들도 많이 갔는데 그러진 않더라ㅋㅋㅋㅋㅋ 진짜 가지가지 한다. 긴 글 읽어줘서 고맙고, 추천 한 번씩만 눌러줘. 팬들만 알기엔 너무 억울해 미칠 것 같다. 큰승현 (TOP) 군대가기 전에 마지막 콘서트라서 얼마나 들떴는데, 이게 뭔지



COMMENT
  •     

    타팬인데도 보는내내 빡침 빅뱅팬들 ㄹㅇ힘내요ㄷㄷㄷ

  •    
    시1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뱅봉으로 머리는 왜 때리고 새신발은 왜 밟고 다니는거임.. ㄹㅇ 노이햌ㅋㅋㅋㅋㅋㅋ

  •     
    일본은 진짜 좋아할래야 좋아할수가없다 ㅋㅋ 일본년들 출입금지시켜

  •     
    섬년들 무개념인 애들 존 나 많잖아ㅋㅋㅋㅋㅋ 뭐 지들 조상때 부터 내려오는 종특아니겠냐ㅋㅋㅋㅋㅋㅋ;;

  •    
    솔직히 말해서 한국에서 하는 콘서트는 외국팬 못들어오게 했으면 좋겠음 그리고 특히나 일본 많이 가던데 왜 꾸역꾸역 오는지 이해 1도 안감

  •    
    타팬이 봐도 겁나 짜증난다;

  •    
    솔직히 이정도면 한국콘은 해외팬 티켓팅 못하게 해라 진짜 ; 그리고 빅뱅이 자기나라 국기 들고온다는데 지들이 왜 지랄임? 꼬우면 지네나라 가세요~

  •    
    양현석 개새키야 ㅡㅡ 한국에서 하는 콘서트 한국vip만 가게 하라고 시뱌 ㅡㅡ 짜증난다

  •    
    나도 어제 스탠딩 갔는데 2구역 입장할때 한명이 뛰니까 다같이뛰고 사람이 다쳤는지 계속 소리 지르더라 나 5구역이였는데 어떤 중국인이 나 계속 밀고 팔로 툭툭 하는거 일본인이 보고 중국어로 뭐라고 해주심ㅠㅠㅠㅠ 그 일본분 진짜 고마웠어

  •    
    제일 어이 없는게 한국에서 콘서트 할땐 일본 중국 어서오라고 영업질인데 막상 해외에서 할땐 "한국 꺼졍' 이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야 나타팬인데 스탠딩 입장줄 들어가는데 어떤사람이 뛰어서 다 뛰어가는거봄

  •    
    일본애들은 왜 한국까지 와가지고 민폐야ㅋㅋㅋㅋ타팬이지만 어이없네

  •    
    승리가 작년부터 계속 한국콘때 팬이 들고온 태극기 달라고 부탁해서 들고 뛰어다녔는데 항상 태극기보고 지랄했었음 중국애들은 뭐라하는거 별로 못 봤는데 섬년들만 그래

  •    
    와이지 진짜 미친게 한국에서 일본팬미팅?인가 팬싸인가 열어놓고 한국팬출입금지 ㅇㅈㄹ한적도 있음ㅋㅋㅋㅋㅋ말이됨? 개빡친다

  •    
    그래도 상암때 비하면 외국인 훨씬 적었던 거 같음 그때는 진짜 아예 두구역이 외국인이라 멤버들도 놀랐고 좌석 앉으면 양옆앞뒤 다 외국인이고 말도 안 통하고 조카 화났는데ㅋㅋㅋ 그때도 일본인들 중국인들이 한국말 못 알아듣는다고 막 가서 줄 망가졌던걸로 기억함 제발 오지마라